오사카에서 저렴한 드럭스토어 파헤치기, 오에스드럭스토어
오사카에서 방문해서 부탁받은 물건들을 구매하러 가려 했다.
허나, 어디 가 저렴한지 도통 알 방법이 없었다. 수많은 드럭스토어를 발품 팔아가면서 확인해야 하는 것인가,
필자가 오사카에 방문했을 때엔 눈도 내리고 날씨도 제법 추워서 도저히 발품을 팔 여건이 되지 않아서 정보를 수집하기 시작했다. 그러다 알게 된 오에스드럭스토어를 찾아가 보도록 한다.
오사카 저렴한 드럭스토어 : 오에스드럭스토어
오사카 도돈보리 근처에 오에스드럭스토어는 2군데가 있다.
일본은 오픈프라이스이다 보니 같은 간판을 가진 드럭스토어일지라도 금액이 상이할 수 있으니 두 곳 모두 방문하여 금액 비교를 해보고 구매하실 것을 권하겠다.
오에스드럭스토어 위치 및 영업시간 정보.
닛폰바시역 : 1 Chome-21-3 Nipponbashi, Chūō-ku, Ōsaka-shi, Ōsaka-fu 542-0073 일본.
난바역 : 3 Chome-7-2 Nanba, Chūō-ku, Ōsaka-shi, Ōsaka-fu 542-0076 일본.
OPEN : 10:00 , CLOSE : 20:00.
두 곳 모두 찾기 어렵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으니 구글맵을 이용하여 검색 후 방문하면 된다.
닛폰바시역에 위치한 드럭스토어는 구로몬시장 내에 위치해있으며 많은 인파로 인하여 눈에 확 띤다.
두 곳 중 어느 곳이 저렴했냐고 물으신다면, 필자가 방문할 당시에는 난바역에 위치한 오에스드럭스토어가 저렴했다.
아세스 치약을 구매하기 위해서 가격비교를 해보니 타 드럭스토어에서 1480엔에 판매되었으나, 이곳에서는 900엔에 판매되고 있었다. 해당 제품의 국내 판매 가격은 2만 원 중반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곳을 방문하게 되면 주의할 점이 있다. 많은 드럭스토어는 소비세 면세가 가능하다. 하지만 이곳은 소비세 환급이 되지 않으니 금액 비교시 주의 바란다.
타 매장에 비해 마감시간이 빠른 편이므로, 방문을 원할 경우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다만 다양한 물건들이 구비되어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매장을 잘 뒤져서 원하는 물건을 찾으면 된다.
필자가 오사카를 방문했을 당시 도톤보리에서 유명한 돈키호테를 방문했다.
몇 개의 물건만 살펴봐도 그 매장이 전반적으로 저렴한지 아닌지 파악이 가능한데, 돈키호테는 그 금액이 상당히 비싼 편이었다. 여러 가지 물건이 있으니 구매가 편할 수 있으나 그렇다고 저렴한 것은 아니니 돈키호테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물건을 파악하고 5천엔 이상만 맞춰서 소비세 면세를 받으시고, 나머지 쇼핑리스트는 저렴한 곳을 찾아보면 더욱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돈키호테의 장점이 없다는 것은 아니다.
일본 화장품이 가장 많이 구비되어있는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화장품 구매를 위해서는 필자도 필히 방문하는 곳이다.
일본에서 쇼핑을 하고자 하는 소비자라면 필히 저렴한 드럭스토어인 오에스드럭스토어에 방문하실 것을 추천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