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관광지, 미나미 지역(MINAMI)

활기도 열기도 넘치는 오사카 파워의 발신지이다.

오사카의 풍경을 상징하는 도톤보리 등, 오사카 관광 명소의 중심지이다.

구이다오레(먹어서 망친다)라고 하는 말이 있을 정도로 식도락 문화의 발상지로, 밤새도록 반짝이는 길거리에서 풍부한 먹거리가 관광객을 유혹한다.

간사이 젊음의 문화의 최첨단을 걷는 곳도 많다. 

세대를 초월한 쇼핑지역인 신사이바디도 놓치면 안된다.

오사카 관광지를 알아보도록 하자.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

나가호리도리 거리의 남쪽부너 소에몬초도리 거리까지 남북으로 약 580m가 이어지는 전통 있는 쇼핑지역이다. 오래된 백화점부터 최신 패스트 패션까지 점포가 함께하는 상점가이다.

위치 : 지하철 신사이바시


닛폰바시 덴덴타운

저나기기, 오디오, 공구, 기계 컴퓨터 등 다채로운 전문점이 자리한 전기제품의 거리이다. 최근에는 만화와 애니메이션 관련 대중문화 관련상품과 모형 등 취미 상품을 취급하는 점포가 증가하고 있다.

위치 : 지하철 에비스초, 지하철 닛폰바시, 긴테츠 긴테츠닛폰바시


구로몬 시장

에도시대 후기부터 나니와 사람들의 주방인 곳이다. 생선을 비롯하여 야채, 과일, 음식, 의류 등을 취급하는 많은 점포가 자리해 있어, 많은 쇼핑객들로 활기에 넘친다.

위치 : 지하철 닛폰바시, 긴테츠 긴테츠닛폰바시


도톤보리

에비스바시 교, 구리코와 가니도라쿠의 간판 등 기념 촬영 장소도 많은 도톤보리이다. 쇼치쿠자나 가도자에서 연극과 예능을 관람하고 일식 양식을 중심으로 한 오코노미야키와 다코야키, 우동, 구시카츠, 라면 등을 폭넓게 즐길 수 있는 식도락의 도시의 상징으로써 빼놓을 수 없는 관광명소이다. 도톤보리강 양쪽기슭에는 산책로 돈보리 리버 워크가 설치되어 있어 쾌적하게 물가산책을 즐길 수 있다.

위치 : JR JR난바, 지하철 난바 긴테츠 한신 오사카난바


호젠지 요코초

미나미의 번화가에서 한 걸음 골목으로 들어서면 옛날의 나니와 정서가 느껴지는 세계이다. 운치 있는 돌마루길 골목 안에는 전통있는 명가 요리점과 바, 오코노미야키집 등이 가득 자리 잡고 있다.

위치 : JR JR난바, 지하철 난바 긴테츠 한신 오사카난바


우라난바

개성 있는 젊은 점주덜이 만들어가는 싸고 맛있다 가 당연한 구역이다. 하루 밤에 여러 가게를 바꿔가며 즐기는 것이 정석이다. 지금 미나미에서 가장 주목을 모으고 있는 곳이다.

위치 : 지하철 닌폰바시 외


오사카 관광지는 매우 많다. 이 중에서 본인의 여행 스타일에 맞춰서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이다.



※ 블로그 내 인기글 모음 

구글에서 검색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