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온천,
시내에서 즐기는 온천 총정리!


후쿠오카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유후인, 벳부 등의 온천들이 많지만, 멀리 이동하지 못한다면 텐진이나 하카타 근처에 있는 온천을 찾아봐야 할 것이다. 후쿠오카 온천 중 시내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온천을 정리해보고자 한다.
각각의 특색이 있는 만큼 이 곳중 한 곳을 선택하여 온천을 즐긴다면 좋을 것이라 생각한다.

1. 텐진 유노하나 온천



우리나라 사람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는 유노하나 온천이다.
지하 500m에서 솟아오르는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몸에 좋은 천연온천이다.
1층과 2층이 있으며, 1층에는 목욕탕, 노천탕, 월풀욕조, 족탕, 단지탕 등이 있고, 2층에는 목욕탕, 노천 암석 온천, 노천 히노키 욕조, 월풀 욕조 등이 있다.
1층과 2층은 홀,짝수의 날에 따라 남,여 입장이 바뀌는데, 홀수일에 1층이 여성 2층이 남성이다.


주소 : Fukuoka Prefecture, Fukuoka, Chuo Ward, Nagahama, 1 Chome−4−55
가는법 : 텐진역 1번출구에서 도보 10분
요금 : 성인 720엔, 4세~초등학교 6학년 360엔
영업시간 : 월~ 금요일 오전 10시 ~ 다음날 3시
토, 일, 공휴일 오전 8시 ~ 다음날 3시

유노하나 온천은 타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4시 이전에 입장을 할 경우 420엔으로 이용이 가능합다.단 공휴일은 제외.
그리고 2017년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골든 위크기간으로 요일별 서비스는 중지된다.

2. 하카타항근처 나미하노유 온천




하카타항 근처에 있는 나미하노유 온천은 지하 800m에서 솟아내는 천연온천이다. 천연온천탕은 물론 가족탕도 마련되어있으며 가족탕을 이용할 경우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시설면에서 유노하나보다는 우수하다는 평이 많으며, 시간이 늦으면 시내로 택시를 타고 이동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곳이다.

주소 : Fukuoka Prefecture, Fukuoka, Hakata Ward, Chikkohonmachi, 13−1
가는법 : JR 하카타 역에서 하카타 부두 행 버스 (99 번) 약 20 분
텐진 솔라 리아 스테이지에서 하카타 부두 행 버스 (90 번) 약 8 분
후쿠오카 시영 지하철 「中州川端」역에서 도보 약 18 분
요금 : 평일 성인 800엔, 토,일,공휴일 850엔
영업시간 오전 9시 ~ 다음날 1시


3. 후쿠오카 만유노유


2017/04/28 - [일본여행/오사카] - 후쿠오카 만요노유에서 숙박과 온천을 한번에!?



4. 나카가와 세이류온천


2017/04/18 - [일본여행/후쿠오카] - 후쿠오카 온천, 세이류온천 가는법과 할인쿠폰 정보!


만유노유온천과 세이류온천은 이전 포스팅으로 소개를 대신하려 한다.
후쿠오카 온천 중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으면서 시내에서 이용하기에 용이한 온천을 정리해보았다.
일본의 여행에서 피로가 쌓였다면, 온천을 들려서 풀고 오는 것이 어떨까 한다.





※ 블로그 내 인기글 모음 

구글에서 검색하기

+ Recent posts